아틀란티스 아카데미의 중등부가 시작됩니다.

 

 

 

✦ 이 곳은 우리들의 제국, 아틀란티스의 수도 네레우스에 있는 아카데미. 

 

이 아카데미에서도 요즘 이상한 소문이 들리는데. 어른들이 우리에겐 안들려주네요.

뭐, 안알려주면 모르는 게 좋겠죠? 우리에겐 그보다 중요한 게 있으니.

 

내일부터 2학기의 시작이니까요!

 


 

1300년, 

마신이 중간계에 내려와 자신의 자식과도 같은 마족들과 함께 중간계를 어지럽혔고,

첫번째 대상은 제국 ‘아틀란티스’ 였다. 그 전쟁은 10년동안 지속 되었다.

그리고 마침내 전쟁은 중간계의 승리로 끝이 났다.

 

 

1310년, 

마신을 봉인한 것에 성공한 수많은 영웅들과 닫힌 마계.

전쟁에 참전하지 않는 숨겨진 ‘영웅’들도 모두 함께 일상을 되찾기 위해 제국,

‘아틀란티스’는 복구를 위해 지원을 아낌없이 하기 시작한다.

 

 

 

1315년, 

하지만 전쟁이 끝난지 15년이 지났음에도, 자연 부터 시작해 각 종족과의 불화.

그 외적인 이유로 정세는 안정화되지 않았을 때, 교황이 ‘주신’의 목소리를 듣는다.

이대로 각 종족별로 살아가기엔 수습할 수 없다고 판단한 각 대표들이 모여 ‘아틀란티스 아카데미’를 설립한다. 

 

 

 

1320년, 

아틀란티스 아카데미의 설립 이유가 ‘전쟁 후 인재 육성’이기에 5년동안 매 학생들을 받아 왔으며,

아이들의 자질로 나뉘어져 검술학부, 마법학부, 행정부, 신학부로 나뉘지만

1320년인 지금 그 곳의 특수학부인 ‘종합학부’가 생겼다.

다른 학부들과 달리 모든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특별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그 학부의 입학 조건은 단 하나.

 

 

부모, 또는 가족 중에 ‘영웅’이 있는 가족일 것.

-영웅의 기준은 전쟁 참전이 아니더라도 세상을 위해 작은 행동조차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1. 가상 국적 : 아틀란티스 (Atlantis)

✦ 중간계에서 가장 큰 대륙을 갖고 있는 제국 아틀란티스.

다른 나라와 확연히 발전된 모습이었지만, 마족들의 침략으로 인해 황폐해졌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남아있는 문화나 유적, 이어가는 의지가 있기에 조금씩 수습 되어가고

있습니다. 교통은 기차와 마차, 배로만 운영되지만 최근 들어 마도공학을 이용해

‘비행기’라는 것을 제작하고 있는듯 합니다.

 

공학 마법사를 전쟁에서 많이 잃고 나서 새로 발전된 과학입니다. 인간들의 발전을 보여주며,
전쟁 직후에 의족, 의수들 쪽이 많이 발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에는 마법을 조금 쓰는 이들이 공학을 하는, 즉 ‘마도공학’이 발달되기 시작했으며, 마법사들에 비해서는 실력면에선 모자라더라도 물량으로는 공학이 좀 더 앞서고 있습니다.
화폐 화폐는 골드, 실버, 브론즈, 코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 코퍼 - 빵 하나 사 먹을 수 있는 가격. 한화 1,000원
1 브론즈 - 한화 10,000원
1실버 - 한화 100,000원
1골드 - 한화 1,000,000원
계급 귀족사회이지만, 현재 많은 인재들이 전쟁으로 인해 잃었기 때문에 탄탄하게 남은 귀족들이 별로 남아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일반 서민들에게도 작위를 주고 있는 추세입니다.

대공 - 공작 - 후작 - 백작 - 자작 - 남작 순이며,
준남작은 귀족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귀족들 중 서민을 비하하거나 내려다보는 이는 있으나, 이는 화합을 바라는 황실 입장에서 곱게 보지 않습니다. 개개인의 사상에는 크게 간섭은 하지 않지만, 서민 및 종족을 무시하는 걸 넘어 피해를 준다면 작위를 뺏고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습니다.
의학 의학 기술 역시 전쟁 직후에 많은 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치료를 주 삼는 신전이 많이 붕괴된 게 가장 큰 이유이며, 현재 아틀란티스 제국의 의학 수준은 마취, 일부 암 제거의 수준입니다. 이러한 의술은 신전에서 받는 신성력 하고는 다른 영역으로 보고 있습니다.
교육 5년 전 설립된 아틀란티스 아카데미가 최초이며, 그 외에 따로 아카데미나 학교가 존재치 않습니다. 집에서 부모님이 교육하거나, 가정교사 고용 또는 학원을 보내는 수준입니다. 
종교 대부분의 인간들은 주신 ‘아리엘’을 믿습니다.

하지만 가끔 예외로 주신의 그림자라고 알려진 마신 ‘아리야’를 믿는 마신교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마신은 마족들이 주된 믿음으로써 자칫하면 이단으로 몰릴 수 있음으로 마신교에 대한 이미지는 좋지 않은 편입니다.

신전은 전쟁으로 인해 많이들 붕괴된 상태이며, 전쟁 이후에 ‘화합’ 외의 예언이 내려온 적은 없습니다.

모든 성직자들은 ‘신성력’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악한 기운을 내쫓고 회복을 도울 수는 있으나, 의술처럼 잘라내거나 없앨 수는 없습니다.

(ex: 신성력은 전염병을 막고 외상을 치료 할 수는 있으나 혹이나 암, 열병등은 치료할 수 없습니다. 이는 순수 의술의 힘을 빌려야 합니다.)



마법

선택된 자들만 쓸 수 있는 마법.

일반인들은 마력조차 느끼지 못해 마법을 제대로 쓸 수 없습니다.

마법을 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축복이며, 힘입니다.

20년 대전쟁 때 마탑주의 사망 이후 현재 마탑주의 자리는 빈자리입니다.

총 8서클까지 있으며, 황실 마법사는 6서클부터 가능합니다.

 

 

마법은 백마법/흑마법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백마법은 제 몸에 있는 ‘마력’을 이용하여 마법을 이용하는 것이며,

대부분의 기운이 맑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은 빛, 불, 물, 바람, 대지입니다.

 

하지만 흑마법의 경우는 자신의 마력과 ‘생명력’을 쓰기 때문에

그만큼 매우 위험한 마법인지라 몇 나라에서는 흑마법을 금지 시켰습니다.

아틀란티스에서는 다양한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해 흑마법을 허용하지만,

여전히 흑마법사에 대한 이미지는 좋지 않습니다. 

 

아카데미에서 백마법을 우선적으로 가르치며,

흑마법은 홀로 독학하거나 흑마법사 스승을 두지 않고서야 알기 어려우며

흑마법사는 오래 사는 마법사들과 달리 단명합니다.

 

흑마법사가 쓸 수 있는 마법은 어둠, 번개, 소리, 힘, 생명을 사용합니다.

 

서클 백마법 흑마법
1서클 마력을 느낄 수 있으며, 간단한 빛을 발하는 마법을 쓸 수 있습니다. 마력을 느낄 수 있으며, 간단한 어둠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2서클 4대 원소 마법을 쓸 수 있게 되지만, 여전히 미미하여 원소를 동시에 사용하지는 못합니다. 자연의 흐름을 읽을 수 있게 됩니다. 4대 원소 마법을 쓸 수 있게 되지만, 여전히 미미하여 원소를 동시에 사용하지는 못합니다. 시체에게서 기억을 읽을 수 있습니다.
3서클 다른 사람에게 버프를 걸 수 있습니다. 보통 이 수준에 달하면 어디가서 마법사라고 밝힐 수 있는 수준입니다. 다른 존재에게 디버프를 걸 수 있으며, 마수와 어느 정도 교감을 할 수 있게 되지만, 그만큼 정신력이 잠식됩니다.
4서클 짧게 움직이는 텔레포트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어둠으로 공간을 왜곡시킬 수 있으며, 몸을 은신시킬 수 있습니다.
5서클 4대 원소 중에 메테오 같은 광범위 마법을 쓸 수 있습니다. 4대 원소 중에 천둥 같은 광범위 마법을 쓸 수 있습니다.
6서클 물건 창조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시체를 조종할 수 있게 됩니다.
7서클 흑마법과 백마법을 동시에 다룰 수 있게 되며, 텔레포트와 공간 마법으로 인해 워프게이트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 때부터의 칭호는 더 이상 마법사로 부르지 않으며 ‘대마도사’로 통일됩니다.
8서클 굳이 주문이나 수식을 하지 않아도 마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8서클을 달성한 이는 전 종족 포함하여 5명도 채 되지 않습니다.



검술

마법사에 비해 검은 보편적이기 때문에 검사의 길을 걷는 이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마나를 느끼려는 순간부터는 순수 재능을 따르기 때문에

마법도 벨 수 있는 오러를 다룰 수 있는 이는 마법사 만큼이나 없습니다.

 

마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마검사도 존재합니다.

마검사 같은 경우엔 최소 3서클 이상 / 소드 엑스퍼트에 준해야만 가능하지만

분야가 다른 두 가지를 품어야 하기에 몸이 견디지 못합니다.

 

때문에 마검사 중에 소드 마스터와 6서클 이상의 마검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소드
유저
오러를 느낄 수 있는 수준입니다. 마력을 이용해 신체를 조금 더 단련하는 수준인지라 아직까진 검기를 다룰 수는 없습니다. 보통 병사들이 이 수준입니다.
소드
엑스퍼트
오러를 검에 불어넣어 검기를 사용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보통 이 수준이 되면 황실 근위, 기사까지는 가능하며, 전투력이 상당한 편입니다.
소드
마스터
검기를 자유자재로 쓸 수 있습니다. 오러를 검 외에 다른 무기에도 어느 정도 적용 시킬 수 있으나, 검에 두르는 것 만큼 잘하진 못합니다.
그랜드
마스터
다른 무기에도 오러를 두를 수 있습니다. 그랜드 마스터, 또는 웨폰 마스터라고 칭합니다. 모든 무기를 다룰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전종족 포함하여 8명도 채 되지 않습니다.




종족

인간

중간계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인간입니다. 모든지 밸런스 있게 맞춰진 몸이 특징이며, 어느 세계에든 금방 적응할 수 있고, 제약이 없습니다. 다른 종족의 특성을 제외한 다양한 외형과 성격을 가졌습니다. 인구가 많은 만큼, 아틀란티스 제국에 인간 영웅 출신들이 많습니다.

스탯 : 체력30 / 근력10 / 지식10
외형 : 다른 4종족의 특성 제외하고 전부 가능. (ex: 귀, 날개, 뿔, 세로동공 등등)
직업 : 마왕, 요정왕, 용왕을 제외하곤 모든 직업군을 가질 수 있다.

 

요정족

뾰족한 귀, 화려한 머리색, 곤충 날개를 가진 요정족입니다. 숲에 거주하고 있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으나, 황폐해진 숲과 소환되지 않는 정령들과, 죽어가는 자연계의 정령들을 보고 견딜 수 없어 소통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전투를 하기엔 몸이 약해서 버티지 못합니다. 전투를 진행하려고 하면, 대자연의 힘. 정령들의 힘을 받아 전투합니다. 전투력은 모자라지만, 그만큼 오감과 예술이 발달 되어 있으며, 어떤 종족에게도 호감을 사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탯 : 체력5 / 지식15 / 감수성20 / 매력10
외형 : 뾰족한 귀, 화려한 머리색, 불투명한 곤충 날개
직업 : 전사계열 직업을 가질 수 없다.

 

용족

짧고 뾰족한 귀, 세로동공, 뾰족한 이빨, 머리색과 같은 용 날개를 가진 용족입니다. 사막에 있는 유적에 주로 거주하고 있으나, 전쟁 직후 많은 유적들이 무너져 내리고 살 곳을 잃어 제국에 숨어 살고 있습니다. 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마법에 대한 지식이 어느 정도 있는 이들이지만, 유적이 무너지고 몸이 약해지면서 예전 같은 영광은 잃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 못하고, 개인주의 성향이 강하기도 하여 용왕의 부름과 드래곤의 언약 외엔 약속도 잘 깨는 편입니다. 본인들의 유능함에 취해 오만하거나 나태합니다.

스탯 : 체력10 / 지식10 / 마법기술15 / 마법방어15
외형 : 짧고 뾰족한 귀, 세로동공, 뾰족한 이빨, 머리색과 같은 용 날개
직업 : 사교계열 직업을 가질 수 없다.

 

 

 

천족

옅은 색소의 머리색, 헤일로, 옅은 천사 날개를 가진 천족입니다. 주신이 아닌 천신의 관리 하에 있는 이들이며, 태어나는 순간 신의 말을 들을 수 있는 ‘신성력’을 품고 있습니다. 하지만 천족이라고 모든 이들이 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신앙심이 깊은 선택받은 이들만 들을 수 있으며, 천계에서만 살아가는 이들이기 때문에 중간계에 거주하려면 7대주선을 행해야 하는 제약이 있습니다. 만약 7대 주선을 무시하고 천족의 의무를 다 하지 않는다면, 기억을 모두 지운 상태로 천계로 돌아가게 됩니다.

스탯 : 체력10 / 지식10 / 신앙심15 / 7대 주선15
외형 : 옅은 색소 머리색, 헤일로, 옅은 천사 날개
직업 : 업보계열 직업을 가질 수 없다.

 

 

 

마족

뾰족한 귀, 어두운 피부, 어두운 머리색, 검은 악마 날개를 가진 마족입니다. 20년 전 전쟁의 여파로 아직까지 보는 시선들이 곱지 않습니다. 국가들의 눈을 피해 마족에 대한 괴롭힘도 종종 있기 때문에 싸움을 원치 않는 몇 마족들은 마법을 사용해 제 모습을 감추기도 합니다. 또한 그들은 마신교의 신성력만 몸이 받아주기 때문에, 중간계에서 치료를 받으려면 오롯 의술로만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중간계의 신성력의 기원인 주신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다른 종족에 비해 단순하고 호전적이며, 전투에 특화된 몸입니다. 보통 중간계에 거주하는 마족들은 마계로 다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스탯 : 체력15 / 근력10 / 지식5 / 전투기술20
외형 : 뾰족한 귀, 어두운 피부, 어두운 머리색, 검은 악마 날개 (역안 가능)
직업 : 종교계열 직업을 가질 수 없다.

 

 

 

수인족 마수와 인간 사이, 또는 흑마법사의 금지된 마법으로 태어난 이들입니다. 동물의 특성이 짙습니다. 아직까지 사회화가 덜 되어 있으며, 소통을 하기 어렵습니다. 아직까지 사회에서 수인족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환경이나, 먼 미래에는 수인족도 품을 법안을 개정하려는 듯 합니다.
성령족 색 바랜듯 채도 낮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이들은 문헌이나 소문에만 나올 정도로 알려진게 극히 없는 이들입니다. 하지만 문헌이나 소문이 은근히 통일된 게 있는 만큼, 없는 종족으로 치부할 수는 없습니다. 혹시 알까요, 우리 선배들 중에 성령족이 있을지.

 

수인족과 성령족은 신청할 수 없으나, 모브 캐릭터로 알고 있다는 설정은 가능합니다.

본 종족의 특성에서 ‘성격’ 이나 ‘환경’은 캐릭터에 따라 일부 수정 가능합니다.

(ex: 마족이지만 몸을 사림, 용족이지만 서부 출신에 성실함, 요정족이지만 호감형 외모 아님 등등.)




 

2. 지역

 

아틀란티스의 지역은 각 지역별로 특징이 짙습니다.

모두가 그렇지는 않지만-

 

네레우스에서는 으스대지 말아야하며,

타우마스에서는 무기를 꺼내지 말고,

포르키스에서는 거짓을 고하면 안되며,

케토에서는 내기를 자제해야 할 것이고,

오케아노스에서는 자존심을 건들면 안된다.

 

라는 말은 다른 나라에서 살다온 사람들이어도 모두가 알고 있는 특징입니다.



 

 

네레우스 (Nereus)

 ✦ 모든 것의 중심의 땅

 

아틀란티스의 수도입니다. 수도라는 이름에 맞게 가장 많이 발달되어 있으며,

[ 아틀란티스 아카데미 ]를 비롯해 황성과 마도공학 연구소도 네레우스에 존재하며,

다른 지역에 비해 작지만 그만큼 문화나 유행 등이 중심으로 발달되어 있습니다.

지역민들의 기초지식등이 다른 지역에 비해 월등히 높습니다.

 

수확제나 황실파티, 축제등은 주로 네레우스에서 열립니다.

또한 네레우스는 황실기사단과 수많은 마도공학 도구로 인해

마수들의 침범은 전쟁 직후부터 20년 동안 단 한 번도 보인 적 없습니다.

 

가장 안전하지만 사람이 많은 만큼 차별과 사상이 적나라한 편입니다.

폭력으로 번진다면 나라에서 강력히 대처하겠지만 은은한 따돌림이나

괴롭힘, 혐오등은 아직도 남아 있어 황실에게 있어선 최고의 골칫거리이자

[ 아틀란티스 아카데미 ]가 설립된 이유기도 합니다.



 

타우마스 (Thaumas)

✦ 바다와 활력의 땅

 

바다와 가장 가까운 서부 지역입니다. 수도에 괴수들이 침범하지 않는 이유는

어쩌면 타우마스 출신의 사람들이 힘내준 이유도 없지않아 있는듯 합니다.

타우마스에는 큰 동굴이 존재하는데, 그 동굴은 어떠한 것으로도 막을 수 없어

아직도 미스테리의 동굴입니다. 강한 흑마력이 감지되었다며 20년전 마탑주가

보고 했고, 동굴을 봉인한 뒤에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마탑주가 죽은지 20년이 지나서 그런걸까요? 동굴에서 서서히 마수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들어 타우마스에서는 어린 마수들을 조련시켜 같이 싸우고자 하는데, 성공한 이는 아직까지 없습니다.

 

굳이 동굴이 아니더라도 바다의 마수들과 다투었던 전사들이 많은 곳이며

수도로 간 기사들의 주된 출신지기도 합니다. 워낙 전투가 많은 곳이다 보니,

타우마스에서는 어린아이들한테조차 무기를 쥐어줍니다. 명예를 건 전투를

신성하다 여기며, 강자만을 위한 곳이다 보니 다른 지역에 비해서는

계급이나 종족 등에 편견과 차별은 미미한 편입니다.

때문에 타우마스에서는 마족들도 편히 날개를 펼치고 다닙니다.



케토 (Cetus)

✦ 황금과 무역의 사막

 

동부에 있는, 현(玄)제국과 가장 가까운 사막 지역입니다. 사막이라는 특징 탓에

교통은 불편하지만, 그걸 케어할 수 있을 정도로 무역이 잘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마도 도구나 현제국만의 특상품등이 존재합니다.

 

 

이런 무역이 발달 되기 전까지는 케토 지역 북부에 있는

‘용의 유적’으로 유명한 사막이었습니다. 때문에 용들의 소유라고

말할 수 있는 땅이었으나, 20년 전 대전쟁으로 많은 용의 유적들이 파괴 되어

이제는 용의 무덤이 되었고, 용족들의 힘이 점차 약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케토 지역은 현제국과 밀접한 만큼, 많은 사상이 뒤섞여 있습니다.

현제국의 어두운 점까지 말이죠.

 

사기치지 않으면 사기 당한다.

상인들의 지역이라고도 불리오는 케토 지역 출신이라면 입버릇처럼

달고 사는 말입니다. 그들은 내기를 좋아하며, 교묘한 말재주가 뛰어난 편입니다.

빈부격차가 확실하기 때문에 어쩌면 수도보다 더 차별이 짙은 곳입니다.



포르키스 (Phorcys)

✦ 눈과 신전의 도시

 

언제나 눈이 내리고 있는 북부입니다. 포르키스는 기후적으로 사람이

살기 어려운 환경이긴 하지만 가장 먼저 신의 축복을 받은 땅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대신전이 포르키스에 있으며 성당이 흔히 널려 있습니다.

 

포르키스의 거주하는 80% 인구가 종교를 믿고 있습니다. 신성력이 짙은

지역인지라, 신성력에 취약한 마족들이 거주하기에는 어렵습니다.

때문에 마수 출현도 미미한 편입니다.

 

신실한 성직자들이 많은 만큼 신에 대한 맹세도 자주 있습니다.

때문에 그들은 거짓말을 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며, 정직한 이들이 많습니다.

이익을 위해서 말재주가 좋은 케토지역 출신인들을 가장 경계합니다.

포르키스 출신의 사람들을 가장 정직한 방패라 불리옵니다.

 

지역 특성상 웬만한 물건에 신성력이 담겨져 있어,

추운 지방임에도 전염병을 포함한 병이 들지 않는 땅입니다.

타우마스 지역이 살기 위해 강해진 지역이라면

포르키스 지역은 태어날 때부터 강한 이들이 많습니다.



오케아노스 (Oceanos)

✦ 맑은 생명의 땅

 

따뜻한 남부에 있는 숲과 초원, 마법의 공간입니다.

풍요로워 대지의 축복을 가장 많이 받은 곳이며, 사계절이 뚜렷합니다.

때문에 다양한 농식물들이 존재하고,

이러한 기후 덕분에 요정족과 엘프들, 그리고 다양한 정령들이 종종 보입니다. 

 

대전쟁으로 인해 많이 황폐해졌으나 그럼에도 여전히 자연이 보존된 이유는

바로 마법사들의 탑, 마탑이 오케아노스에 있기 때문입니다. 신성력이 포르키스에

내려왔다면 마력은 오케아노스에 내려왔다는 문헌이 있을 정도로 공기나 흐름이 매우 맑습니다.

때문에 마탑에 소속되지 않는 마법사들도 수련을 위해 오케아노스에 많이 방문합니다.

 

오케아노스 출신들은 기본적으로 마력에 많이 노출되어 있어

남들에 비해 마력쪽의 지식이 어느 정도 있는 편입니다.

때문에 자신이 남들과 달리 특별하다라는 생각을 하는 이들이 많으며,

좋은 환경에서 성장하여 대부분 자존감이 높고, 자존심이 센 편입니다.

 

마수들의 출현이 있음에도 마탑이 견디고 있는 한 오케아노스는 안전지대였으나,

마탑주의 공석이 길어지면서 마탑의 힘도 약해지고 있습니다.




현제국(玄)

✦ 동대륙의 독초

 

케토 지역을 벗어나면 보이는 동대륙의 제국입니다.

아틀란티스가 마신의 침공을 받았을 때, 많은 군사를 보내어 도와주었습니다.

아틀란티스 제국과 우호적이며, 평화협정을 맺었으나

각 제국의 사상이나 문화 등을 간섭하지 않는 게 기본입니다.

 

현제국에는 여전히 ‘인간’도 도구로 쓰는 이들이 많습니다.

즉, 노예제도가 합법인 곳입니다.

 

수인족들의 출신이 대부분 현제국이며, 아틀란티스 제국과 다르게

현 제국의 지역은 세세하게 나뉘어져 있어 어디서는 따로 ‘민족’이라고 불리옵니다.

또한 아틀란티스 제국과 다른 나라에 비해 흑마법이 합법이며, 되려 흑마법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흑마법 중에 시체를 조종하는 능력,

즉 죽어서도 전투를 할 수 있음에 영광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현제국 국민들은 거의 세뇌하듯이 나라에 충성합니다.

 

 

 

 

 

각 지역은 특징일 뿐이며 캐릭터 빌딩 할 때 지역과 다른 특징을 가진 캐릭터로 짜도 무관합니다.

현제국 출신은 소수요소이며, 노예설정은 불가합니다.

(ex: 케토지역 출신이지만 사기 잘당함, 오케아노스 출신이지만 자존심 없음 등등)






 

3. 국립 아틀란티스 아카데미 (Atlantis Academy)

 

✦ 각 종족의 대표들이 모여 설립한 최초의 아카데미입니다.

 

수도인 네레우스에 존재하며, 입학 나이는 11세에서 12세 사이의 학생들.

서민, 귀족 따짐 없이 재능만 있다면 입학 할 수 있으나,

이번에 새로 생긴 종합학부는 재능과 관계 없이 ‘영웅’의 아이라면 입학조건은 충분합니다.

 

화합을 목적으로 만든 아카데미이기에 재학생간의 싸움과 차별에 매우 예민합니다.

필수적으로 듣는 수업은 역사와 각 종족의 문화를 우선적으로 배웁니다.

반장이나 회장 등의 직책은 자칫하면 차별을 불러올 수 있기에 아틀란티스 아카데미에는 존재치 않습니다.

 

또 다른 특이한 점이 있다면 재학생들은 학기중에 전원 기숙사 생활을 합니다.

기숙사는 학교에서 거리가 가까운 장소에 지어져 있습니다.

또한 새벽 3시 ~ 아침 7시 동안 통금이 걸리는 기숙사이므로,

만약 그 사이 학교에 있다면 벌점을 부여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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